본문 바로가기
행복워니 세상이야기

서울에 내린 눈폭탄을 맞아도 꿋꿋한 직장인!

by 행복한워니의 기록 2010. 1. 4.
728x90
반응형
아침에 눈을떠 출근하기 전까지 이렇게 많은 눈이 내리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이건 뭐 눈이 내리는게 아니라 하늘에서 눈 폭탄이 터진 느낌입니다.
따뜻한 나라에 살고 있는 친구들은 "눈이 보고 싶다" 라고 하던데.....
이정도면 눈이 싫어지네요^^;
어린이 대공원 주변의 모습입니다. 나름 차량의 통행이 많네요.
하지만 차들 위에 눈을 올리고 있는 모습들을 보니 영락없는 눈초밥 같습니다.



이런 10cm 이상의 눈길을 뚫고 지하철에 들어가니..
평소에 그렇게 복잡하지 않던 5호선도....... 굉장한 인파가 차있었습니다.


굉장하지 않다구요!?!?!? 이정도면 제가 출근하는 시각의 평균 인원수에 3배정도 되는 인원입니다^^;
덕분에 엄청난 찡겨가기를 시전하며 오랫만에 콩나물 시루의 기분을 느꼈습니다.
그렇게 광화문역에 내리고 나니.....


그랜져 눈초밥이 지나가네요^^; 대단합니다.
눈밭을 뚫고 달리는 차나,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이나..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벤치위에 쌓인 눈의 높이가 정말 예술이지요?^^
나무들도 눈꽃이 활짝 피어났습니다.


분명 눈치우다 도망가셨을 겁니다^^; 계~~속 내리고 있었거든요.
그래도 아침 일찍 나오셔서 저만큼의 눈을 치워주신 분에게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짝짝짝!!^^


눈폭탄을 맞은 서울 광화문 정부중앙청사의 풍경입니다.



그리고 어느덧 퇴근시간..

지하철역으로 몰려가는 사람들의 모습..^^
물론 저도 저 사이에 끼었습니다.



나무에 핀 눈의 꽃...
신기한 눈꽃이죠!?^^ 동글동글한 모양을 한 꽃이네요 ㅎ
갑자기 박효신의 눈의꽃이란 노래가 생각납니다........



어디선가 나타난 위풍당당한 재설차의 모습!!!!
하지만 그래도 도로에 차들이 빠진 상황을 수차례 목격하였답니다.


집에 돌아가는길.. 좌우에 쌓인 눈의 높이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족히 50cm는 되 보입니다.

그리고 역시나 퇴근길도 지옥철이었답니다..^^;
이렇게 눈이 많이 오는데도 꿋꿋하게 회사에 출퇴근 하시는 시민분들이 대단하기만 합니다....>_<d
내일 국가에서 휴일로 지정해주진 않을까 하는 아주아주 조그마한 바램이 있는데... 역시 안되겠지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